손태진, 오늘(2일) 설운도 자작곡 '참 좋은 사람' 발매…곡명부터 커버 디자인까지 '팬사랑 가득 담았다'
'불타는 트롯맨' 제1대 우승자 손태진이 팬들을 위한 세레나데를 전한다.
손태진은 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You make me shine)'을 발매한다.
'참 좋은 사람'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변함없는 사랑을 주고, 가슴 졸이며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손태진의 헌정곡이다.
손태진은 팬들을 생각하며 '참 좋은 사람'의 타이틀을 작명했고, 음원 재킷 커버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해 캘리그래피로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트로트계의 레전드 싱어송라이터 설운도가 '참 좋은 사람'의 작사∙작곡을 맡아 팬들을 향한 손태진의 애틋한 마음을 완성도 높게 녹여냈다.
설운도는 프로듀싱은 물론 보컬 디렉팅에도 직접 참여해 손태진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함께 세대를 뛰어넘는 우정으로 훈훈한 감동을 배가한다.
기타, 피아노, 하모니카, 신시사이저 등 다채로운 악기 사운드 또한 손태진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보이스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다정하게 어루만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클래식과 트로트를 크로스오버하며 이색적인 매력의 음악들을 들려주고 있는 손태진은 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참 좋은 사람'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 네이버 NOW.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한편 손태진은 각종 방송 출연과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로 활발한 행보를 잇고 있다.
<저작권자 ⓒ 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윤정 기자 다른기사보기